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질문검색

검색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즉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입력하실 때 띄어쓰기를 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검색됩니다.

자주묻는질문7

1

니포우포 및 평생수강 패키지의 수강기간 연장 방법을 알고 싶어요.

33,315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니포우포 평생상품 수강기간 연장 안내>


- 니포우포 패키지 중 평생수강 상품인 경우 [나의 강의실] 에서 ‘총 학습 출석일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 평생수강 연장 조건
1. 수강기간 1년 중 종료일 전까지 구매한 패키지의 누적 출석일 수 달성 필요 (누적 출석일 수는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
2. 종료 1개월 사이 연장버튼 클릭 시 연장 가능
※ 연장버튼은 수강기간 종료일 30일 전부터 노출됩니다.

※ 연장버튼 미클릭 시 강의 종료로 수강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PC 사용시 화면)


(수강연장 버튼 클릭)



(APP 사용 시 화면)


※ 평생수강 연장 조건인 누적 출석일 수는 구매한 패키지마다 다를 수 있으니,

   [나의 강의실]에 입장하여 ‘총 학습 출석일수’ 부분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PC 사용 시 화면) - 총 학습 출석일 수 클릭


- 출석 현황 확인 방법 : 니포우포 [나의 강의실] 입장 시 ‘총 학습 출석일 수’ 확인 가능
- 출석일 초기화 안내 : 수강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 된 수강기간 종료일을 기준으로 365일 전 출석일 수 초기화 (매년 동일한 방법으로 연장)
- 매년 수강기간 종료일 전까지 평생수강 연장 누적 출석일 조건을 만족한 후 기간연장 신청 시 평생 동안 학습 가능합니다.
※ 한 강의를 10% 이상 수강완료 시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2

장학금 제도는 무엇인가요?

20,838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특별 장학금 제도와 일반 장학금 제도 간에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학습운영센터(1600-0563)으로 연락주시면, 관련하여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5단계 84,000원 장학금 제도 내용입니다)


장학금 제도는 회원님의 영어 학습 목표 달성을 위한 야나두만의 슈퍼 동기부여 시스템으로써,
최대 90일 동안 매일 강의를 듣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학습일기와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최대 90일 간의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84,000원을 현금으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나의 강의실] > 장학금 제도 > '참여현황' 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전에 꼭 필독사항 읽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장학금 제도 안내>
- 1단계 : 07일 연속 작성 시 5,000원(현금)
- 2단계 : 07일 연속 작성 시 5,000원(현금)
- 3단계 : 16일 연속 작성 시 5,000원(현금)
- 4단계 : 30일 연속 작성 시 25,000원(현금)
- 5단계 : 30일 연속 작성 시 44,000원(현금)
※ 총 90일 연속 일기 작성 모든 단계 성공 시 100% 장학금 지급 84,000원(현금)
 (7일 + 7일 + 16일 + 30일 + 30일 = 90일)


<장학금 제도 참여방법 안내>
[0] 나의 학습방 장학금 제도 > 참여현황 > ‘장학금 도전신청’ 버튼 클릭 ‘도전신청서’ 작성
[1] 1단계 : 7일연속 강의 수강 후 학습일기 작성 (5,000원 적립) → 1단계 수강후기 작성
[2] 2단계 : 7일연속 강의 수강 후 학습일기 작성 (5,000원 적립) → 2단계 수강후기 작성
[3] 3단계 : 16일연속 강의 수강 후 학습일기 작성 (5,000원 적립) → 3단계 수강후기 작성
[4] 4단계 : 30일연속 강의 수강 후 학습일기 작성 (25,000원 적립) → 4단계 수강후기 작성
[5] 5단계 : 30일연속 강의 수강 후 학습일기 작성 (44,000원 적립) → 5단계 수강후기 작성
※ 강의는 임의로 선정하여 수강하시고(한 강의 반복 수강도 가능) 수강한 내용을 바탕으로 학습일기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 수강을 하지 않는 경우 학습일기 작성이 제한됩니다.


<장학금 제도 신청방법 안내>
야나두 홈페이지 나의학습방 > 장학금 제도 > 장학금신청을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
장학금은 3단계, 5단계에서 신청 가능하며 매주 금요일 일괄 정산처리되어 입금됩니다.


[3단계 성공 시]
1차 : 3단계 완료 후 3단계 성공 장학금 15,000원 지급
2차 : 5단계 완료 후 3단계에서 환급받은 15,000원 제외한 69,000원 지급
※1차 장학금을 받은 경우 재도전 불가능


[5단계 성공 시]
5단계 완료 후 5단계 성공 장학금 84,000원 지급


[중도 실패 시]
4단계 성공, 5단계에서 실패 시 40,000원지급
(3단계 환급 받은 경우에는 25,000원 지급)


[장학금 제도 유의사항 안내]
※ 결석은 1회만 인정됩니다.
- 만약 1회 결석 하셨다면 계속 이어서 학습일기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 결석 2회 이상으로 실패가 된 경우 누적된 장학금을 받거나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성공 장학금 받지 않았고, 수강기간이 90일 이상 남아 있는 경우 언제든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 도전 신청서를 작성한 날부터 1일차 학습일기가 시작됩니다.
(90일 연속하여 도전이 어려운 경우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재도전하는 경우에는 도전신청서를 다시 작성해 주세요.)
※ 학습 일기는 강의를 1강 이상, 진도율 50% 이상 수강한 후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장학금 신청은 한 아이디 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 수강후기는 수강기간 종료 전에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수강권 일시정지를 할 경우 강의 수강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장학금 미션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학습일기에 수강한 내용으로 작성되지 않거나

학습일기, 수강후기 등에 부적절한 내용이 작성된 경우에는 장학금 지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ㅇㅇ,aa,ss,ㄴㄴ,ㅌㅌ 등)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3

패키지 전체 진도율 기준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9,124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진도율의 경우 구매하신 패키지의 전체 강의 수 대비 수강하신 강의비율을 말합니다.


※ 정상 속도로 수강시에만 진도율이 정상 반영됩니다.

※ 1강의 내에 이론편/훈련편 혹은 소리듣기, 해설, 쉐도잉 등으로 분할된 강의인 경우 모두 수강해야 정상 반영됩니다.
※ 수강 중간에 종료하여 ‘이어듣기’로 강의를 끝까지 수강한 경우 정상 반영됩니다.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4

수강결제 후 어떻게 수강하면 될까요?

6,797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강의는 나의 강의실(내강의실)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홈쇼핑, 소셜 등)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별도로 수강권을 등록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처음 이용하는 경우 학습시작일을 설정 후 이용이 가능하니
아래 경로를 통해 시작일을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습 시작일 설정]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 > 수강중인강좌에서 '학습 시작일 설정' 버튼
(모바일에서는 '수강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구매 후 7일이 지나면 수강 시작 버튼 클릭 여부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수강이 시작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5

동영상프로그램(kollus player) 다운로드가 안돼요.

25,223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1. [PC]
PC에서 강의 수강 시 익스플로러나 크롬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강의 수강이 어렵다면 이용하는 브라우저에 맞게 학습플레이어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 익스플로러 (또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 : http://info.kollus.com/install_v3/


2. [모바일]
모바일은 모바일 앱(App)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강의 수강이 어렵다면 모바일 환경에 따라 다시한번 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앱(App)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통해 모바일 어플 최신버젼으로 재설치
▶ 모바일 홈페이지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통해 kollus player 최신버젼으로 재설치
                                     (기종에 따라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좀 더 원할한 수강이 가능합니다)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6

교재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14,535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교재 별도 구매는 야나두홈페이지 - 수강신청 - '전체강좌보기' 메뉴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URL : https://www.yanadoo.co.kr/english/basic/sub/register_all#tabs-book)


안타깝게도 권필영어, 리얼영어발음, 리얼영단어, 여행영어 교재는 별도로 제작되어 있지 않으며,
각 강의실에 올라와 있는 PDF파일 교재를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7

MP3 파일 다운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9,090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MP3파일은 기초영어회화(어순감각편, 느낌전달편, 문장확장편), 리얼스피킹 강의에서만 제공되며,
강의실에서 'MP3'버튼을 클릭하여 이용 가능하십니다.


기초영어회화 강의는 학습자료실과 강의 리스트에서
리얼스피킹은 학습자료실에서 각각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MP3파일은 강의영상을 그대로 MP3파일로 제작한 것은 아니며,

패턴을 연습하실 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패턴을 이용한 다양한 예문을 반복해서 녹음한 파일입니다.


현재 MP3 파일은 PC에서 다운이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다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파일은 수강기간이 만료되어도 언제든 들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10

콜러스 플레이어 FAQ (동영상오류해결방법)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야나두 홈페이지에 대부분의 오류 해결방법이 기재되어 있으나,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support.kollus.com/ko/faq/


상세한 문의는 학습운영센터 (☎1600-0563)으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운영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 주말, 공휴일, 법정 공휴일 휴무


9

재생 문제-검은 화면,검정 화면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Active-x 필터링 상태 일 경우 검은 화면만 재생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10, 11 버전사용 중 영상이 위치한 영역에 썸네일(미리보기 이미지), 재생버튼, 메시지, 영상 등

그 어떠한 것도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브라우저 환경설정을 점검합니다.



1.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 클릭(IE9, 10의 경우에는 상단의 [안전] 항목을 바로 클릭합니다.)
2. [안전] > [ActiveX 필터링]이 체크되어 있을 경우 해당 항목 반드시 해제
3. IE내 인터넷설정에서 active X필터링이 되어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터링을 해제합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 시 https 로 접속되거나 해외시청자가 https로 접속될 경우 검은 화면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브라우저에서 스크립트 로드를 막는 기능으로 인한 사례가 확인되었는데, 사이트 접속 시  http 변경 후 접속을 권장합니다.

사내 공통 백신프로그램이 적용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인 시청 중 갑자기 검은화면으로 바뀌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으로 시청이 차단되는 경우로 해당 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재 시청 바랍니다.
백신프로그램 충돌의 경우 콜러스 플레이어 미설치 상태에서 컨텐츠 시청을 시도하면 검은 화면만 보여집니다. 수동 설치 요망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환경에서 동영상 재생시 검은 화면, 검정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크롬  브라우저의 백그라운드 실행상태를 해제한 뒤 (비활성화, OFF) 재부팅 후 재시도 바랍니다. 

해당 백그라운도 앱 실행 옵션은 크롬 브라우저의 설정>고급>시스템 항목에 위치 합니다.




맥북(Mac) 환경에서 MacOS 업데이트 후 검은 화면, 검정화면에 대한 현상이 리포팅 되었습니다.


해당 현상은 검은화면에서 멈춰있거나, 멈춘 화면에서 소리만 들리는 경우,

그리고 몇 분 후 재생이 되지만 싱크(sync)가 맞지 않는 현상 등이 발생합니다.

해당 현상은 AV Sync 기능이 과도하게 사용될 경우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최신 플레이어 업데이트 후  재생 시작 후 [ Shift+ / ]  단축키를 누른 후 정상재생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8

강의 플레이어 재설치 문제

아래 내용은 2020년 11월 23일 이전 수강하시는 분들에 해당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이후 수강하시는 분들은 '야나두 2.0 앱 > 마이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 시 OS, 브라우저, 단말기 별 특성, 기존 소프트웨어와의 충돌 및 네트워크 환경 등

다양한 변수에 의해서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 대한 가이드 입니다.


1. 기존 프로세스를 종료가 필요합니다.
  1-1) Kollus Player를 처음 설치할 때는 현재 실행중인 모든 브라우저를 강제로 종료하게 됩니다.

          이 때,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은 잔존 프로세스로 인해 설치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한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하신 후 다시 설치합니다.



 1-2) 먼저 Windows 바탕 화면 우측 하단의 시계 영역에 우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보입니다.
        [작업 관리자]를 클릭해 주세요.




 1-3) 작업 관리자 화면에서exe와 iexplore.exe 항목이 보일 경우 각각의 항목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신 후 [작업 끝내기]를 선택합니다.

        단, 시스템 환경 조작에 익숙하지 않으실 경우 가급적 위 2개의 프로세스 명 이외에는 [작업 끝내기]를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2. 공공장소일 경우 방화벽 설정으로 인해 설치 및 실행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2-1) 기업 또는 공공 기관의 보안 프로그램 또는 네트워크 방화벽 환경에서는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은 IP 또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치 및 실행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확인을 위해 Windows [시작] 버튼과 [실행] 버튼을 클릭하신 후 ‘CMD’를 입력하고 Enter키를 누를 경우

         아래와 같은 명령 프롬프트 창이 보입니다.

         (Windows 10의 경우 [실행] 버튼이 없으므로 화면 좌측 하단의 윈도 아이콘을 클릭하고 곧바로 타이핑합니다.)




 2-2) 위 화면과 같이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ping www.kollus.com를 입력하고 Enter, 붉은 테두리 내 내용과 같이

        응답 시간이 100ms 이하로 보이시면 정상입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2-3) 위와 같이 “요청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보일 경우, 사용 중인 PC에서 컨텐츠 재생을 위한

        서버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사내 또는 기관의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문의 및 방화벽 해제를 요청합니다.
 2-4) 이외, 외부 공용인터넷 환경에서 접속 시(학교, 강의실 등) 바이러스 감시프로그램이나 방화벽에 의해 차단될

        경우 자동 설치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수동 설치 후 재 접속 바랍니다.

 2-5) 일부 공공기관 및 일반 회사의 경우 플레이어 설치 시 방화벽에서 해당 IP 대역과 지정된 PORT를 모두 열어야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사항은 각 기관, 회사 내 보안 담당자의 관점에서는 매우 민감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외부 네트워크 접속을 관할하는 담당자와의 면담을 권장합니다.

7

어떻게 찾아갈 수 있나요?

[야나두 스페이스 오시는길]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65 도씨에빛1 2F 야나두 스페이스(강남역 5번 출구)


[버스]

- 강남역 신분당선 정류장 하차

  (140, 144, 145, 340, 400, 402, 407, 420, 440, 441, 462, 470, 471, 541, 542)


[지하철]

- 강남역 신분당선 5번 출구 바로 앞


6

밀착케어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밀착케어 프로그램은 매일 인강학습+데일리 미션과 주말 전화영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클래스이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나,

미션은 오전 00시에 업로드 되며 미션마감시간은 오후 11시 입니다. 

따라서 오전 00시 ~ 미션마감시간 오후 11시 사이 가능하신 시간대에 학습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수업 시작 전, 레벨테스트 진행 시 상위 레벨로 확인될 경우 기수(반) 이동이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전화영어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평일에 학습한 내용 및 매일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강사님과 함께 1:1 말하기 트레이닝 & 테스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말에 각자 가능한 시간을 조율 후, 진행하게 될 예정입니다. (10분 정도 소요).


강사님마다 시간대가 상이하여 정확한 시간대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므로

해당 내용 참고하여 스케줄 확인 부탁드립니다.

4

해외거주자도 수강이 가능할까요?

밀착케어 프로그램은 레벨테스트 및 전화영어가 포함되어 있는 온라인 클래스입니다.


전화영어 특성 상 070 번호 또는 보이스톡으로 진행이 어려울 경우, 밀착케어 수업 참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수업 참여 링크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밀착케어 상품 결제 시, 먼저 밀착케어 프로그램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수업을 진행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및 밴드 링크는 수업 시작 전 화요일 오전 중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2

환급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수강생의 동기부여를 위해 데일리 미션 및 주말 전화 테스트 100% 참여 시 환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업 채팅방을 통해 최종 미션 달성 현황과 함께 환급안내 공지를 드린 후, 
대상자로 확인될 경우, 밀착케어 상품을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 부분취소가 진행됩니다. (영업일 기준 1~2주 정도 소요)


1

밀착케어 전체 커리큘럼은 어떻게 되나요?

밀착케어는 BUILD UP 과정과 STEP UP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0일 밀착케어 패키지의 경우 초급 과정에 해당됩니다.

3개월 과정 후 이어서 다음 과정 수강이 가능하며 
해당 과정은 수업 진행 후 별도 안내 될 예정입니다.

밀착케어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이전 페이지  1 2 3 4 5 6 
궁금하신 사항이 아직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궁금하신 내용이 FAQ에 없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답변 드립니다.

야나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