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기초 이론

끝나지 않은 영어기초를 이제는 끝낼 때!
쉽고, 재미있고, 간단하게! 배우는 왕기초 영어

  • 레벨
    Level 1
    레벨1
  • 학습기간
    30 일 과정
  • 강의 수
    49
    이론편 24강/ 훈련편 25강
  • 강사
    권필 선생님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영어가 쉽다고 얘기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왜 정작 나에게만은 어렵게 느껴질까요?
권필쌤은 강사의 입장이 아니라 영어를 막 '배우는' 학생의 입장에서 영어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한글만큼 쉽게 알파벳 자음과 모음의 원리를 이해하고
권필쌤의 전매특허 ‘밥상강의’를 통해 문장의 재료들을 맛보세요!

함께 공부할 내용입니다!

영어 읽기 한글처럼 쉽게 익히는 영어의 자음과 모음!
권필의 필살기
첫 번째
영어의 8품사를 가지고 맛있는 영어 밥상 차리기
권필의 필살기
두 번째
영어의 다양한 재료들로 문장을 만들기 위한 과정
권필의 필살기
세 번째
더 맛있는 밥상을 차려보자! 영어 문장을 더욱 길고, 풍부하게!
수업교재 PDF (나의 강의실 > 학습자료실)

이렇게 수강하세요!

이론편 권필쌤만의 필살기로 영어를 읽는 방법부터
영어의 재료들인 8품사에 대해 배워보세요
훈련편 영어공부는 어떻게?! 머리에서 입으로~!
훈련편에서는 큰 소리로 반복하며 따라 읽는 것이 중요해요!
교재학습
[PDF 교재 활용]
영어를 읽는 법부터 시작하여 문장을 조금씩 완성해가는 단계까지 완성해보세요

수강 후 이렇게 바뀌었어요!

4.5
별점
  • 5점 21,496
  • 4점 1,129
  • 3점 264
  • 2점 72
  • 1점 77
23,038명이 참여
  • 베스트

    김여진 회원님
    5.0
    문득 영어를 너무 놓고 있었던 제가 한심하게 느껴져서 알아보던 중에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한달차입니다. 하지만 하루도 빠짐 없이 시간 내서 강의듣고 복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권필쌤 강의보면서 재미있게 영어 배우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종목표 강의를 들었는데 이제 더이상 초급자가 아니라는 말씀에 왜이리 뭉클한지..ㅋㅋㅋ 여기서 나가라고 하셨는데~ 일단 다시 한 번 권필쌤 강의 복습 한 번 더 하고 다음 강의도 꾸준히 잘 듣겠습니다. 권필쌤짱짱
  • 04-02

    홍성좌 회원님
    5.0
    유용한 강의인데 들을때마다 졸음이 쏟아져서 예나쌤강의들으몀서 잠깨고 다시 듣습니다 ㅠㅠㅠ 넘나 힘든강의인거같아요 스킵할까 하다가도 100%안채워진 강의를 보니 다시 듣고있는데 매강의마다 졸려요
  • 02-12

    임은주 회원님
    5.0
    오늘 20강 최종목표를 들었어요 :) 이제 10개월차에 접어들었는데 솔직히 얘기하면 광고에서처럼 영어가 나오지않아요. 물론 이 강의가 문제 있어선 절대아니구요 ^^ 처음 시작할때의 제 영어실력은 이거얼마에요? 라는 문장도 입밖으로 나오지않는 왕초보여서 1년전 외국인선생님께 받은 영어메세지를 해석이 아예불가능해 친구에게 해석해달라 부탁했었어요. 그런데 1년만에 우연히 그 메세지를 다시 읽게되었는데 한단어한단어 뜯어보는게 아닌 문장전체로 의미를 파악해 해석하고있는 제자신을 봤어요. 정말 눈물날정도로 감격스럽더라구요. 여전히 많이 부족하고 일반동사 be동사도 100% 완벽히 인지하진못했지만 그래도 1년전 저랑 비교하면 영어가 낯설지않다는 점에서 너무 뿌듯해요! 남은 강의도 착실히 들을거고 1년연장해서 복습도 더 열심히해서 영어울렁증 꼭 극복하려해요! 그리고 왕기초영어 권필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
  • 02-07

    김명화 회원님
    3.5
    40대중반 초등 중등 애들셋을 키우면서 아이들에게 영어공부하라고 잔소리하기보다 내가먼저 하는모습을 보여주고 잘하게되믄 따라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가지고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작심삼일이라고 며칠하다가 안하다가를 반복하고는 있지만 그래도 내가 영상보며 발음따라하믄 애들도 지나가다 슬쩍 보기도합니다 막내는 안되는발음으로 따라하기도합니다 언젠가는 애들과 영어로 대화할수있는 날까지 있겠지요
  • 01-26

    장정인 회원님
    3.5
    학창시절 이렇게 알려주었다면 귀에 쏙쏙 넘 영어가 재미있었을것 같아요. 나이가 있어 자꾸 까먹네요. 다시 반복해서 들어야 겠어요. 유익하고 유쾌한 야나두 반복해서 자신감 갖고 영어해야게ㅣㅆ어요
  • 01-17

    임은주 회원님
    5.0
    이 강의는 빼놓고 듣지않다가 거의 9개월만에 첨 들었어요! 다른분들 리뷰보니 호불호가 강하신듯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즐겁게 들었어요~ 당연시여기고 그냥 지나가던 것들인데 한번에 정리하는 기분이들어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
  • 01-16

    최경선 회원님
    3.5
    성의 있는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잘들어 볼께요 . 수고하세요 .100자 힘들어요 *******************************!!!!!!!!!!!!!!!!!!!!!!!!!
  • 01-15

    최경선 회원님
    1.0
    강의내용이 업그레이드 시켜주세요.산만해요. 알기쉽게 이해는 되나 ..... 정신없어요 . 쓸데없는 얘기는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 수강후기도 100자는 너무 깁니다 .
  • 01-06

    황금빛 회원님
    5.0
    초등학생때 ABC도 모른채 영어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매 수업때마다 영어선생님을 절 일으켜 세우시곤, 모르는 단어를 읽으라 하셨습니다. 그리곤 한심하다듯이 머뭇거리며 서있는 절 쳐다보곤 했습니다. 그렇게 1년, 2년 같은 영어선생님을 만나 매번 저는 놀림거리가 되었습니다.. 이후 영어가 너무 무서워지고, 개인 과외를 들어도 너무 힘들어 영포자가 되었습니다. 성인이 된 지금, 다시 도전해보자 하여 야나두를 신청하게 되었고, 권필 선생님 강의를 재밌게 듣고 있습니다. 아직 왕 초보단계지만, 어느 순간부터 영어가 무섭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이젠 재미있어 쉬운 문장들을 읽어볼려고 하고있습니다. 언젠간 저도 야나두 광고에 나오는 분들처럼 유창하게 영어로 말하는 날이 오겠죠? 요즘 이 상상으로 재밌게 강의를 수강하고 있습니다. 강의를 쉽고 재밌게 만들어 주신 권필쌤과, 예나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어 후기 남깁니다. :)
  • 01-05

    최민정 회원님
    5.0
    권필쌤의 유쾌함덕분에 즐겁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자신감을 키워주시는듯한 느낌도 좋았습니다. 아는 내용이어도 재미있게 들을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 12-21

    김소희 회원님
    .5
    무료강의도 아니고 돈 주고 듣는 강의인데 내내 낄낄 웃고 농담따먹기 하고... 친근한 접근과 무례한 말투는 전혀 다르죠. 매 강의마다 예나샘 얼평이나 해대고... 자기는 뭐 얼마나 잘생겼다고 남의 얼굴이 이렇다 저렇다인지... 돈 냈으니까 보기는 하는데 너무 불쾌합니다. 좀 진중한 사람을 데리고 수업같은 수업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12-12

    엄혜진 회원님
    3.5
    다 좋은데 화질이 너무 안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도 100자나 적어야 하네요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2-03

    변예진 회원님
    5.0
    친절한 설명, 쉬운 풀이! 아는 내용도 재밌고 모르는 것도 아하 깨닫게 되는 강의. 권필쌤께서 열심히 강의 준비하신게 느껴지니까 더 집중하게 되고 재밌어요. 그래서 진심 가득 강의! 하나라도 더 잘 이해 시켜주시려는 마음 가득~감사합니다~^^
  • 12-01

    장원재 회원님
    5.0
    나이 쉰이 넘어 영어를 시작하려니 넘 엄두가 안 났는데 권필선생님 왕기초 유쾌한 강의 서너번 반복해서 하고나니 이제는 영어에 입문한거같다는 느낌이듭니다. 멀리 해외로 사랑하는 사람 찾아 간 예쁜 내딸의 사랑하는이(사위)와 그사이에 태어날 어여쁜 손주와 소통하고싶어 시작했는데 이제 혼자 해외여행도 꿈꿔 볼랍니다. 영어 쉽고 행복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걷기운동할때 꾸준히 반복해서 듣고 완전히 제것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여쁜 예나샘 좋은 발음 때문인지 영어학원생중 실력은 아닌데 발음은 제가 좋은편 같아요. 두분다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쉰넷 아줌마가 제주에서 씁니다.
  • 11-27

    김영아 회원님
    5.0
    저희 애들이 10,9살인데 금세 다 외워요??????????????????????????????????????????????????????????????????????????????????????????????????????????????????????????????
  • 11-21

    강찬구 회원님
    5.0
    학창시절 영어를 포기하고 수학이 재밌었는데 이런 식으로 가르쳐 주었다면 얼마나 잘했을지 내 영어 ㅠㅠ 비록 늦었지만 늦은 만큼 열심히 해야겠네요 그리고 권필 티쳐 사랑합니다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고 뭔가 강의가 끝날 때쯤에 진짜로 아쉬워하시고 쓸쓸해 하시는 모습이 뭔가 감동적이였어요 괜히 저까지 아쉽다고 해야하나..영어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마다 와서 복습할테니 그때마다 반겨주세요 !
  • 11-21

    강찬구 회원님
    5.0
    학창시절 영어를 포기하고 수학이 재밌었는데 이런 식으로 가르쳐 주었다면 얼마나 잘했을지 내 영어 ㅠㅠ 비록 늦었지만 늦은 만큼 열심히 해야겠네요 그리고 권필 티쳐 사랑합니다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고 뭔가 강의가 끝날 때쯤에 진짜로 아쉬워하시고 쓸쓸해 하시는 모습이 뭔가 감동적이였어요 괜히 저까지 아쉽다고 해야하나..영어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마다 와서 복습할테니 그때마다 반겨주세요 !
  • 11-21

    강찬구 회원님
    5.0
    학창시절 영어를 포기하고 수학이 재밌었는데 이런 식으로 가르쳐 주었다면 얼마나 잘했을지 내 영어 ㅠㅠ 비록 늦었지만 늦은 만큼 열심히 해야겠네요 그리고 권필 티쳐 사랑합니다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고 뭔가 강의가 끝날 때쯤에 진짜로 아쉬워하시고 쓸쓸해 하시는 모습이 뭔가 감동적이였어요 괜히 저까지 아쉽다고 해야하나..영어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마다 와서 복습할테니 그때마다 반겨주세요 !
  • 11-20

    이은재 회원님
    5.0
    구매한지 한참 됐는데 이런저런 핑계로 이제야 듣네요 ㅎ 영어를 놓은지 너무 오래되서 정말 처음부터 배우는 마음으로 시작하고 있어요 아직은 발음밖에 못 들었지만 뭔가 앞으로가 기대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 드네요 ~ 언어는 꾸준함이 중요하니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겠습니다!! 열심히 해서 아이에게 영어 가르쳐 주고 같이 배워가는 엄마가 목표입니다 ㅎ
  • 11-18

    이윤애 회원님
    4.5
    영어공부를 해야지 하는생각만 하다가 어느날 ebs영어교육방송를 보면서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지만 실천하는게 어려웠는데 늦은감이 있지만 시작이 반이다 하고 시작했습니다 꾸준히 해야한다는 생각만 하고 하려합니다 중도포기만 없기를 바랄뿐입니다 저 자신에게 화이팅!!!!!

야나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