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영발음

한국식 영어발음 탈출을 위한
실전위주 영어발음 노하우

  • 레벨
    Level 1~5
    레벨1레벨2레벨3레벨4레벨5
  • 학습기간
    30 일 과정
  • 강의 수
    56
    이론편 28강/ 훈련편 28강
  • 강사
    박래미 선생님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한국인이 가장 어려워한다는 'R'발음!
혀를 아무리~ 접고 굴려도 잘 되지 않는 이 발음 때문에 고생한 분들 많으시죠?
래미쌤만의 영어발음 노하우로 쉽고 빠르게 영어 발음을 익혀 보세요!

함께 공부할 내용입니다!

초급발음 한국 토종 영발음 탈출하고
어학연수생 1년 수준 따라잡기
중급발음 유학생 수준의 영어발음이 가능해지는
중급 발음 연습하기
고급발음 한국인에게는 너무나 어려운 발음들을
가장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 전수
수업교재 PDF (나의 강의실 > 학습자료실)

이렇게 수강하세요!

이론편 래미쌤의 영어 발음 구조는 눈으로 기억하고
단어들을 입으로 소리 내어 크게 따라 읽어야 해요
훈련편 영어의 첫 단어도 입으로 내뱉기 부끄러운 분들을 위한
래미쌤의 1:1 꼼꼼한 발음 첨삭 강의로 영어발음의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수강 후 이렇게 바뀌었어요!

4.0
별점
  • 5점 1,086
  • 4점 66
  • 3점 28
  • 2점 17
  • 1점 60
1,280명이 참여
  • 베스트

    회원님
    5.0
    처음 이 강의를 듣기 시작했을때는 너무 어색했어요. 듣는것도, 따라하는것도 어색해서 입이 안떨어졌었는데 계속 듣다보니 자연스럽게 따라하게 되고 여러 단어로 연습하다보니 점점 익숙해지더라구요. 영어로 원어민과 대화하고싶다면 리얼영어발음 강의는 꼭 듣는게 좋을거같아요. 재밌게 자연스럽게 알려주시니 완전 만족 합니다 ^^
  • 05-22

    문형경 회원님
    2.5
    음향도 그렇고 화질도 깨진거처럼 안좋아요;; 요즘에 유튜브로도 좋은 영상이 많아요 차별점을 두셔야죠 물론 내용이 중요하지만 그래도 보기 불편합니당 강의가 오래돼 보이기는 하지만 이런 점은 수정해주세요~~~^^ 영상관리에 신경좀 써주세요...........
  • 05-22

    정현철 회원님
    5.0
    강의가 산만하다는 얘기가 많은데 저는 오히려 만족합니다! 너무 조용하게(?) 수업하면 너무 지루하고, 안 들을 거 같아요 ㅋㅋ 단점이 있다면 강의가 좀 오래 됐고, 훈련편에서 게스트분이 좀 억지로 앉아있는 느낌?.. 그런 거 빼곤 발음하는 방법이랑 주의해야 할 발음 등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은 거 같아요!!! 만약에, 강의를 새로 찍게 된다면, 게스트분 선발 할 때 조금 신중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05-21

    안명화 회원님
    2.5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만 ... 강사님 제스처랑 말투가 강의 집중에 방해될정도로 너무 산만해요... 혀를 집었다가 구겼다가 왜그러시는건지ㅜㅜ... 딱히 필요하지않은 제스처가 너무 크고 많아요.... 다양한 단어로 바꿔가면서 설명해주시는 건 좋아요....
  • 05-20

    김세아 회원님
    5.0
    제가볼땐 마이크가 좀 찢어지는 소리가 나서 그러는거 같아용 처음엔 적응 안되다가 이젠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단어 순식간에 바꿔서 발음 해주시는거 완전 멋져용!! 표현도 재밌으셔서 지루하지않아용! 화팅! :)
  • 05-15

    이수진 회원님
    .5
    강의 전반적으로 너무 산만합니다. 강사분의 말도 빠른 편인데 불필요한 제스쳐들이 많아 영상을 보다 나중에는 소리로만 듣고 발음 연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훈련 편에서는 이론 편에서 경험했던 단어들 이외에 다른 단어들이 많이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그 부분이 아쉽습니다. 같은 것을 반복 훈련 하는 것도 좋지만, 이 강의 편에서는 각 알파벳의 발음과 여러 단어들의 소리를 듣고 경험해봐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 05-14

    박진원 회원님
    5.0
    선생님도 기운나서 활력있고 입모양도 크게크게 하셔서 발음 연습하기 좋아요. 처음에 적응이 잘 안됐는데 듣다보니 발음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입모양 혀 위치 등등 너무 만족스러워요. 발음 연습하는데 최고예요!!
  • 05-09

    김은희 회원님
    .5
    티비에서 아나운서들이 왜 표준발음과 외모 목소리 색깔조차도 중요시 여기는지 알겠어요 내용 그렇다치고 넘나 듣기 거부감드네요 ㅠㅜ 이 강의 다 어떻게 들어야할지 고민입니다. 분위기도 산만하고 정신이 없어서 집중하기 힘드네요. 같은 종류 강의라도 선택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예를들며 문법강의도 몇명 강사 중 선택해서 들을수 있도록 말이죠 발음 강의는 이분 한분 뿐이니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것이 개선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 05-06

    임아영 회원님
    5.0
    저만 느끼는게 아닌것같네요... 머리를 만지고 안절부절 못하시는것 같고 뭔가 아쉽네요.. 다 좋은데 이 강의는 듣기가 힘드네요..!! 다른분이 강의 업데이트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 05-05

    백희원 회원님
    5.0
    첫 강의를 딱 접했을땐 뭔가 산만해서 이게 수업이 될까 의문이 들었는데 왠걸요 선생님 발음 정말 좋으시고 오늘 V 발음 들었는데 제 발음이 조금 개선 된거 같아요:) 꾸준히 열심히 들어볼께요
  • 05-05

    김지은 회원님
    5.0
    영어 읽다가 발음 잘 안 되는 것 같아서 r 발음부터 들었는데 필요한 것만 잘 가르치신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분들은 아니었나보네요... 개인적으로 안 지루하게 가르치셔서 12분이면 늘어질 수 있는 시간인데 집중 하나도 안 깨지고 너무 재미있게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 05-04

    서지안 회원님
    5.0
    강의 내내 텐션 업되어서 덩달아 기분좋고 자신감붙어요^^아직은 며칠 지나면 까먹지만 반복해서 듣고있어요 더 자주 들으면 빨리 늘겠죠ㅎㅎ 첨엔 정신 사나운 강의인가 했는데 쿄쿄 볼수록 매력 듬뿍~~ 설명도 쉽고 영포자 심정 넘나 잘 헤아려주시네요ㅎ 덕분에 세상 영어발음이 다시 들리기 시작했어요
  • 05-02

    강경희 회원님
    4.5
    쟈젼거.쟈쥬..오늘은 z발음에 대해 배웠습니다. 익숙한 단어들인데 z발음을 의식하면서 하려니 입에 착 붙지 않네요..발음강의는 계속 반복해서 들어야겠어요.한번 들은 걸로는 당최 제 머릿속에 남지않네요.오늘도 해냈다!!
  • 05-01

    강경희 회원님
    4.5
    오늘은 v발음에 대해 배웠어요. 아이들 온라인수업 봐주면서 강의듣느라 집중을 잘 못했습니다.그래도 공부하는 엄마모습 보이고자 큰 소리로 따라했더니 애들이 웃네요.ㅎ오늘은 입술을 계속 부르르 떨게했어요. 발음마다 입의 모양을 달리하면서 소리내는게 재미있어요. 어제 배운 건 그사이 다 까먹었네요.ㅋ
  • 04-30

    강경희 회원님
    4.5
    오늘은 f발음을 연습했습니다.f발음할때 아랫입술을 깨무는 줄 알았는데 오늘 어느 정도에서 깨무는지 알게되었어요. 입안에 공기가득 한 날입니다. ph..gh발음까지 알게 되어 좋았어요. 후기보며 산만하다고 했는데 저는 잘 못 느끼겠어요. 선생님따라 연습하다보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그 사이 편집된 건지 제가 둔한 건지 모르겠네요.전 진짜 왕초보라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네요.
  • 04-29

    강경희 회원님
    5.0
    r 발음에 대해 알아보았어요..왕초보라 그런지 저는 선생님 따라 하다보니 지금 혀가 얼얼해요.^^ 그래도 재미있게 했습니다.매일 이렇게 하면 안한 것보다는 낫겠지싶어요.꾸준함의 힘을 믿고 열심히 할게요.
  • 04-27

    유지은 회원님
    5.0
    오늘 처음 야나두를 신청해 발음부터 잡으려고 첫 강의를 틀었는데, 강사님이 너무 산만하셔서 내용 전달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첫 강의부터 약간 실망스러울뿐입니다ㅠㅠ시간이 걸리는 부분이겠지만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부탁드리겠습니다!
  • 04-25

    이동훈 회원님
    .5
    ... 후기를 많이 봤는데요 이미 1년전부터 이런 후기들이 올라왔었는데,,, 개선이 없네요. 다른 강사님이 하나 더 해주셨으면 합니다. 도저히 못듣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 04-23

    김혜원 회원님
    .5
    후기 보고 저만 느낀게 아닌 것 같네요 무엇을 전달하려고 하는지 요점 정리도 잘 안되고 사족이 넘 많은 강의 산만합니다. 다른분들 후기보고 남기지 말까 하다가 이런 글을 읽으셔야 개선을 하실것 같아요.
  • 04-22

    이동훈 회원님
    .5
    다른 수업듣다가 왔는데 너무 산만하네요 ㅠㅠ아쉬움이 큽니다. 강의빠르게 듣고 pdf로 혼자 연습하고 있습니다. 강의 포인트만 집고 넘어 가주면 좋을텐데... 그냥 어수선한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야나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