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찾기
·이름
·생년월일  년   월   일  예) 2000년 01월 01일
·이메일  @
확인하기
닫기버튼
아이디찾기
닫기버튼
비밀번호찾기
·아이디
·생년월일  년   월   일  예) 2000년 01월 01일
·이메일  @
확인하기
닫기버튼
비밀번호찾기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
확인하기
닫기버튼

리얼영작문

단 30패턴만으로 30일만에
영어 문장이 술술 써지는 강력한 6가지 영작문법칙!

  • 레벨
    Level 2~5
    레벨2레벨3레벨4레벨5
  • 학습기간
    40 일 과정
  • 강의 수
    66
    이론편 36강/ 훈련편 30강
  • 강사
    원예나 선생님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는 나이가 많아!" 라고 문장을 어떻게 영어로 바꾸어 쓸까요?
혹시 "He has many ages"라고 표현하셨다면
단어만 끼워 맞추기 식의 영작문을 배워오신 거예요!
동사의 감을 찾을 수 있도록 강력한 6가지 법칙을 통해서
여러분의 영작문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 드립니다

함께 공부할 내용입니다!

01. 동사 문장의 뼈대인 동사를 잡은 후 문장 완성해보기
02. 동사변화 동사를 to부정사와 동명사로 변화시켜보기
03. 관사/전치사 말의 토씨를 잡아주는 관사와 전치사 활용하여 문장의 정확성 높이기
04. 후치수식 단어를 그냥 쓰지 말고 늘려 쓰는 법 배우기
05. 덩어리법칙 접속사 없이도 문장을 늘리는 법 배우기
06. 비교/강조 단조로운 문장을 만들어 보았다면
비교와 강조 구문으로 문장의 느낌 살려보기
수업교재 PDF (나의 강의실 > 학습자료실)

이렇게 수강하세요!

이론편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영작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한
6가지 법칙에 대해 듣고 이해해 보세요
훈련편 예나쌤이 내준 문제에 강의를 멈추고 스스로 영작 해보고 답도 체크해보고
틀린 답은 다시 설명을 들어보세요!
교재학습 영작 훈련을 위해서는 많은 문장을 만들어 보는 것이 중요해요!
한 문장으로 시작해서 나만의 이야기를 써나갈 수 있도록
교재를 통해 배웠던 법칙들을 복습해 보며 쓰는 훈련을 해보세요

수강 후 이렇게 바뀌었어요!

4.5
별점
  • 5점 1,169
  • 4점 39
  • 3점 6
  • 2점 10
  • 1점 4
1,237명이 참여
  • 베스트

    회원님
    5.0
    일단 강사님께서 단어 등에 대한 부담을 버릴수 있게 얘기해주셔서 가벼운 마음으로 계속 진행할 수 있고요.(뭐 언젠간 외워야겠지만 그래도 너무 처음부터 부담되면 공부가 하기 싫을거 같아서요) 기초강의부터 듣다가 왔는데..영어를 말하거나 문장으로 적을때 굳이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쉬운 단어들로 짧지만 정확하게 내용을 전달할 수 있다는걸 알게되네요.일단 자꾸 말하고 쓰게 해보고 비슷한 형태로 다르게 바꿔 말하거나 쓸수 있게 반복해주시는 점이 좋은거 같아요. 꾸준히 하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꾸준히 한다면 정말 실력이 많이 향상될거 같아요^^
  • 09-15

    김건하 회원님
    4.5
    들어왔어요 전 편에서 예나 쌤이 울먹이시길래 수업이 끝인가 아직 모르는 게 산더미인데 라고 걱정했었는데 ㅋ 오리엔테이션 듣고 지금 흥분상태입니다 다음강 듣고싶어 죽겠어요 ㅋㅋ 내일이 기대됩니다
  • 09-10

    한원석 회원님
    5.0
    57세에 프로그래머로서 미국 프로젝트를 추진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아들 덕분에 이 사이트에 도강(?)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네요. 가물가물 한 부분을 많이 상기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도 좀 더 하도록 얘기하는데 아직 절실하지 못하니 만족스럽게 하지는 않네요. 정말 재미있고 도움이 많이 되는데.... 화이팅 하시고 사업 번창하세요...^^
  • 09-03

    이가영 회원님
    5.0
    완강했습니다. 기초회화3 문장확장: 3분 말하기 도전! 강의와 함께 정말 유용하게 봤던 강의입니다. 그동안 표현하고 싶었던 부분을 스스로 영작해서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 08-30

    김수형 회원님
    5.0
    왕초보 마스터 패키지의 6가지 법칙 & 강력한 30패턴 중의 법칙 No.04 후치수식중 21강 형용사구 훈련편에서 첫번째 영작문장에서 나오는 비슷한 의 뜻을 가진 similar가 smiliar로 표기되었더라구요!! 제가 알던 것이랑 좀 다른것 같아서 확인해보니까 제가 맞더라고요! 혹시 모르는 사람이 저걸루 외우게 될까봐 미리 연락 드립니다!! 항상 잘 보구 있습니다!! 야나두 파이팅!
  • 08-26

    장성현 회원님
    4.5
    6법칙 it that 강조구문 기본 영작을 확장하는 it that 강조구문으로 영작 능력을 업그레이드했어요 강조할 내용을 it that 사이에 넣어주고 나머지 부분을 순서대로 나열하여 문장완성 동사를 제외한 모든 내용을 예문으로 만들다보니 it that구문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어요
  • 08-25

    장성현 회원님
    4.5
    6법칙 가목적어 원어민이 많이 쓴다는 5형식 어순 강의 초반에는 익숙하지 않아 예문을 영작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강의를 통해 5형식 어순이 어색하지 않게 되었어요 또한 5형식으로 3형식보다 간결한 문장으로 영작하는 법도 배웠어요
  • 08-24

    장성현 회원님
    4.5
    6법칙 not so much A as B 뒤에 오는 내용을 강조하는 표현으로 A와 B의 꼴을 같게하는 하는게 이번 강의 영작 포인트같네요 단어와 구는 같은 꼴로 맟추는게 가능한데 절은 좀더 연습해야 할것 같네요
  • 08-23

    장성현 회원님
    4.5
    6법칙 배수사비교 지난강의 as as 비교급 확장 시간으로 배수사를 이용한 비교급 문장 만들기 지난강의를 기초로하여 배수사 비교급은 어려움이 없었는데 as likely to v as는 문장이 길어져서 인지 좀 헤갈리네요 그래도 예문을 영작하다보니 이해할수있었어요
  • 08-22

    장성현 회원님
    4.5
    6법칙 비교강조 6법칙 as as비교급강의 as as사이에 명사가 들어가 생소한 어순이 만들어져서강의 초반에 이건뭐야 했는데 예문을 통해 점점 익숙해져서 새로운 영작 표현법을 배웠어요
  • 08-21

    장성현 회원님
    4.5
    5법칙 which 계속적용법 두문장의 문맥에 따라 ,which가 and it/so it/but it, 그리고 but의미로 두문장을 하나의 문장으로 이어주네요 학교다닐때 의미를 구분하는. 문제가 출제되었던 기억이나네요
  • 08-20

    장성현 회원님
    5.0
    5법칙 ing부대상황 두가지 상황을 이어주는 ing 부대상황으로 두문장을 하나의 문장으로 영작하기 처음 예문을 보았을때 당황했는데 구조를 알고 나니 ing로 쉽게 영작할 수 있었어요 순차 발생하는 상황이 까다로웠으나 콤마를 넣으니 문장의 앞뒤를 나누어 이해할 수 있었어요 학교 다닐때 배웠지만 영작에 사용하지 않던 내용을 강의를 통해 영작하는데 활용할수 있을것같아요
  • 08-19

    장성현 회원님
    4.5
    5법칙 with 부대상황 주어 동사 with 무엇 상태 의 구조를 알고나니 한글문장을 영문으로 변경하는게 수월했어요 중간중간 단어가 생각이안났지만 훈련편에서 영작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 08-18

    장성현 회원님
    5.0
    5법칙 weather if 절 인지아닌지란 뜻을 가는 문장 만들기 weather, weather or not, or not weather는 쉽게 활용할 수 있었는데 weather to v or to v는 반대되는 동사를 생각하는데 어려웠어요 오늘 강의로 선택에 관한 영작문을 좀더 쉽게 할수 있을 것같아요
  • 08-17

    장성현 회원님
    4.5
    5법칙 that과 what 절 that절과 what절로 문장 이어가기 시간 문장구조에 대한 설명을 듣고 that절과 what절로 영작문을 해보니 둘의 쓰임새를 이해할 수 있어 영작문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수월했어요 비록 모르는 단어들이 있었지만 두가지 절을 활용한 문장만드는 구조는 이해했어요
  • 08-16

    장성현 회원님
    5.0
    4법칙 전치사 which 명사를 꾸며주는 동사와 관련된 전치사를 which 앞에 위치시키는 내용에 대한 강의였는데 동사에 알맞는 전치사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네요 익숙한 동사는 쉽게 알겠는데 훈련편에 동사들은 유츄하기가 어렸웠어요 동사에 적합한 전치사를 구분하기 위해 더 많은 문장으로 복습해야겠네요
  • 08-15

    장성현 회원님
    4.5
    4법칙 ing/pp 사물은 수동태 pp를 써야한다고 배워서 사물에 능동태 ing를 이용한 영작이 어색하네요 사물도 능동으로 표현되니 구분하기가 더 어려워졌네요 교재보고 복습이 필요할것같아요
  • 08-14

    장성현 회원님
    4.5
    4법칙 전치사구 명사를 전치사구로 수식해주는 문장을 만드는 시간이었는데 한글을 어떤 전치사로 표현해야할지 잘 생각이 안나네요 그리고 예문 영작을 통해 그동안 알고. 있던 전치사의 새로운 의미도 알게 되었어요 사전의 일차적인 의미만 알고 있었는데 전치사의 다양한 활용으로 영작문이 수월해진것같아요
  • 08-13

    장성현 회원님
    5.0
    4법칙 형용사구 지난 강의에 이어 관계대명사 생략하여 영작문만들기 시간!! 지난 강의와 마찮가지로 강의초반에는 관계대명사를 생략하는 문장구조로 명사 뒤에 형용사가 바로 이어져 한글 문장을 영문으로 바꾸는데 단어들의 위치가 헤갈렸는데 이론 강의를 듣고 훈련편에서 다양한 형용사들을 이용해 문장을 만들다보니 관계대명사를 생략한 문장이 더 익숙한 것 같네요
  • 08-12

    장성현 회원님
    4.5
    4법칙 관계대명사 생략 문장이어주는 관계대명사를 생략한 영작문 시간 관계대명사를 생략하고 만드는 문장은 강의를 따라하다보면 쉽게 문장을 만들 수 있었는데 동사의 전치사를 넣는 문장은 동사에 따라 전치사가 달라져 어렵네요